육아/기록

두돌 아기와 갈만한곳 대형 키즈카페 김포 노라바바 주말 올타임 이용 후기

심바 날라 토르 2024. 4. 18. 12:39
반응형

공휴일 연휴를 앞두고 남편이 링크를 하나 보내줬어요.

김포 노라바바의 이용 후기 링크였는데요.

저희 아이는 에너지가 워낙 넘치는 스타일이고 활동적으로 노는 것을 좋아해서 키즈카페 가는 것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가면 아이가 좋아할 것 같았어요.

키즈카페의 경우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희는 주로 평일에 시간될때만 데려가는 편이었는데

노라바바의 경우는 텐트를 예약할 사람만 놀이시설 이용이 가능하니 최대 이용 인원이 정해져있어서 연휴여도 놀기 좋을 것 같아서 바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노라바바 예약 페이지에 들어가면 5개의 패키지가 있고 종일권/오후권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패키지는 텐트 구성과 위치에 따라 다른데 취식은 어느 곳에서나 가능하지만 BBQ는 실외 텐트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내부자리의 경우 텐트 + 테이블 + 의자 혹은 테이블 + 의자 조합인데 놀이시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놀이시설에 접근성이 좋고 아이가 놀고 있을때 자리에서도 확인이 가능한 점이 장점인것 같아요.

외부 텐트의 경우 텐트 안에 개별 냉온풍기가 설치되어 있어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이용이 가능해요.

텐트가 내부텐트보다 더 넓고 놀이시설과 분리된 위치에 있어서 내부보다는 조용히 머무를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방문 당시 두돌쯤 이었고 아직 낮잠을 자고 있어요.

내부 텐트의 경우 앞에 가림막 같은게 없고 놀이시설 바로 앞이라 재우거나 쉬게 하기 어려울것 같아서 저희는 외부 텐트로 결정했어요.

저희는 네이버에서 가든패키지 종일권으로 105,000원 결제했습니다.

 

이용 당일이 되고 저희는 여유있게 출발해서 이용시간 10분 정도 전에 도착했어요.

이용인원에 비해 주차 자리가 넉넉하지 않다는 후기가 많았어서 여유있게 출발했는데 이용시간에만 어느 정도 맞춰 오시면 주차는 여유있게 가능할 것 같아요.

 

A동(실내) + B동(실내) + C동(실내) + D동(가든패키지) + 매점 이렇게 배치되어있고 바깥으로 외부놀이존과 외부텐트존이 배치되어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던 시기에는 A동에는 정글짐, 각종 자동차와 로봇, 주방놀이, 영유아 놀이공간 등이 있었고

B동에는 자동차를 탈 수 있는 레이싱놀이 공간이었어요. C동은 각종 오락기와 에어바운서가 있었어요.

(노라바바의 경우 시즌별로 놀이시설을 조금씩 바꿔가며 운영하기 때문에 지금과는 다를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아직 오락기는 할 줄 모르기 때문에 오락기 빼고는 모두 잘 이용했어요.

미끄럼틀과 자동차 타는 것을 좋아해서 정글짐과 에어바운서 미끄럼틀 원없이 이용하고 왔답니다.

에어바운서는 두돌 아기가 혼자 올라가기에는 경사가 있는 편이라 저희가 올려주고 같이 타서 이용했어요~

 

A동에 있던 주방놀이공간
주방놀이공간

 

B동에 있던 레이싱 놀이 공간
레이싱 놀이

 

저희는 원래 BBQ를 하려고 고기와 재료를 준비해갔는데 앞서 말씀드렸듯이 한파가 왔던 날이었고

너무 너무 추웠기 때문에 BBQ 이용은 하지 않고 매점에서 음식을 구매해 먹었어요.

매점에서는 삼겹살 바베큐와 라면, 주전부리, 음료 등 꽤 다양하게 판매하는데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저희는 생각했어요.

삼겹살 바베큐와 라면 2개 끓여 점심으로 먹었는데 세가족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바베큐는 당일에 예약마감 시간까지 예약 해야 하고 조리가 완료되면 방송이 나와요.

노라바바는 배달이나 음식 반입도 모두 가능하니까 간단한 음식 챙겨오시면 더 좋아요!

많은 분들이 올때 커피 사서 오시더라고요. 저희도 다음에 가게된다면 커피 사서 방문 하려구요!

 

별로 아쉬운 점은 없었는데 저희가 갔던날이 하필 한파가 왔던 날이라 텐트에 온풍기가 틀어져 있었지만

온도가 계속 떨어지더라고요.

밑에서 들어오는 냉기까지 막을 수는 없어서 앉아있을 때는 괜찮았지만 누워있으면 좀 추웠어요.

겨울에 야외 텐트존 이용하실 경우에는 이점을 조금 고려하셔야 할 것 같아요.

 

아이가 하루동안 잘 놀고 잘 먹고 너무 재밌게 이용하고 와서 남편과 저도 뿌듯한 하루였어요.

여름 시즌에는 물놀이 수영장도 운영한다고 하니 여름 시즌에 재방문 해봐야겠어요!

 

반응형